짜릿한라이프

지금 시점에서 가장 전성분좋은게 무엇이냐 묻는다면

단언컨대 참,맑!!은 샴푸라 말할수 있겠습니다.


꼭 주목하세요


민감성두피샴푸는 단하나의 성분도 허투로 보지않고 

전성분좋은것을 써야하니다

저는 많은 천연화장품들이 천연샴푸라고 하는것들을

전수해본결과 지난 수십년동안의 합성성분을

배제하고 

단하나의 유해성분없이. 단순히 천연계면활성제만의

문제가아닌 모든 첨가성분을 다 성분좋은것으로만

추구하는 참.,살,래 이곳을 알게되었고

그마음에 또 감동하여 지금은 매냐가 되버렸죠.

민감성두피샴푸로 그외에 다른것을 예를들면

착한성분이나가격의 다른 천연두피샴푸나 화장품이

있다고는 하지만 

저도 다 그런것들을 겪어보면서 가장 변하징낳고 성분에 대한

확실한소신과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가장 좋은 참.살`래 이곳을 추천할수밖에 없습니다

저는정말로 민감성샴푸에 좋으것은 참`맑`!은 샴푸가 

가장 적절하다고 봅니다.

제는 어린이부터 유아까지는 참!.살!래 샴푸로 바디클렌저겸샴푸로

이용하시고 임산부나 남자 성인 모두 함께 온가족샴푸로

쓸수 있는 참`맑!!은샴푸를 이용해주시면

될것입니다

정말로 이제는 거짓된 천연을 그만 쓸때에요

진짜 이름만 대면 다아는것들중에 성분이 안좋은데도좋다고

하는 어처구니없는 상황도 많습니다

가장 전성분 좋은곳이 참.살..래 이곳이죠

바르는것도 다 이것으로 바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