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라이프

어렵고도 어려운길입니다. 화장은 해야겠고. 트러블피부는 어쩔수 없고

1년내내 약간의 문제를 가지고 살아가죠


나는 그런데 화장도 안하는 남자인데? 그래도 남자 특유의 개기름과 

여러가지 식습관 그리고 태생적으로 트러블화장품이 필요한

부분도 있습니다


일단은 팡팡클렌징폼을 생각해볼만 합니다.

트러블피부화장품 두가지로 볼수가 있죠. 

좀 순한것으로해서 얼굴에 좀 맞느것을 찾고싶다 하는것과


실제로 여드름뾰루지처럼 그런것을 좀 미연에 방지하고

없애고싶다 이런경우죠

그러나 저는 이 두가지도 어떻게 보면 나중을 위해서 제대로 

살펴봐야한다고 봅니다

트러블피부화장품 저는 일단 화학성분 없는것으로 해야하고

말만 천연이 아니라 참`살.래 이런 천연화장품이 지금은 

전성분 가장 좋게 만드는곳인데

그동안 알고있던 그런브랜드들이 성분이 개판이되어서

그동안 사람들 피부를 은근슬쩍 망쳐놨습니다

그래서 더욱더 트러블피부화장품은 유해성분없이

참`살`래 이런 화장품으로 해주시고 

이것도 하나의 안좋은 내성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앞으로 좀더 성분에 단하나의 안좋은성분없이

오랫동안 화장품을 바꿔서 사용해야합니다


트러블에좋은화장품을 곧 얼굴 뾰루지를 없애준다기보다는

좀더 건강하게 해주는것이죠

좀 순한것으로는 참`맑은`스킨 이거랑 트러블쪽 라인은

센텔라수분앰플 이것으로 해주시면 좋습니다

가짜천연 이제 그만 쓰세요. 참.살``래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