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라이프

잘 안되는것을 먼저 인정을 해야겠죠. 누구는 막 좋다는데

나는 뭐 간에 기별도 안가는 그런 성인여드름화장품을 

바르는것들이 많았어요


어쩔수가 없죠. 약이 아니라서 효과를 다 기대하는것은

아닌거 같습니다.

그래도 사람욕심이 ..

아니 왜 학생때도 없는것이 갑자기 나오는가.

20대초중반까지는 그래도 그게 사춘기의 연장이라서

좀 많이들 (군대나 아니면 여성분들 화장--->이거 치명적이죠

모공을 막 막으니 날수밖에)겪는데 

그것보다는 저같이 30대 정도. 이십대 후반부터는

진짜 성인여드름화장품을 찾고 싶을때가 있을정도로

가끔씩 뒤집어지거나 합니다


저는 그나마 낫죠

하지만 만성적으로 있는사람들은 일단 최우선이

피부과를 가보시는것이고 두번재는


내가 쓰는것을 좀 바꿔야할 일입니다

화장품 성분은 내성이 생깁니다.

이게 약은 아니지만 약발이 안먹어요

그래서 좀 효과 없다고 막 이것저것에 쓰면

화학성분이 더 엉망으로 만들어놓죠

그래서 이제 좀 도전도 필요하지만

참!`살!`래 이곳처럼 진짜 국내서 가장 천연화장품답게

성분이 좋다는것을 쓰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네이~버에서 한번 찾아보세요

저는 뭐가 어떻게 좋다 이렇게 다른 사람들처럼

말하지는 않겠지만 충분히

폼클렌징이나 퐁당퐁당로션 그리고 센`텔`라수분앰플 정도는

알아보고 써볼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