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라이프

많이 묵었다 아이가. 고마해라.


딴사람은 다 속여도 나는 못속여.


아무리 블로거지들이 난리고 엄청난 유혹으로

이미지로 말로 나를 꼬득여도

나는 중심을 잡고 있는 남자야.

민감성도 다모여. 

남자토너에 대해서 더이상은 1도 해로운성분 없이

1도 내돈이 아깝다는 생각 안들게 

1도 천연이 아닌것을 쓰지는 않을것이다.

성분 좋은거 잡고 건강잡고. 거기다 저렴한것이면

그무엇을 더 바랄것인가. 

나는 욕심을 이정도로만 부릴것이다

그렇다면 딱 하나다. 바로 참"살.,래 이것이 진짜다.

모든 천연화장품들 속에서 그전부터 존재했던

유명 천연화장품브랜드중에서 앞으로 나아갈것중에서

이젠 전성분 좋은것을 끝까지 지켜오고 착한성분에 

저렴이를 추구한 유일한 자연 그것은 참;``살`.래 뿐이다

그렇게 저는 봅니다

세안후 스킨 하나만 쓰더라도 이젠 필수인 참.`맑`은스킨

남성토너 뿐만 아니라 순한것을 찾는 여자분들에게

무조건 추천하는 제품

이와 비슷한 느낌으로 미스트가 나온것이 있는데

그건 또 공짜 수준의 무료수준의 가격인 참.맑`은 미스트로

토너처럼 스킨처럼 사용하면 될것입니다

이것이 진실이다.

참.살`,래 만큼 전성분 좋고 유해성분없는것을 끝까지 지켜오고

모든제품에 

단한번도 살균제 방부제 없는것을 추구한곳이 있는가

아니것은 아닌 성분을 배합하지 않는 화학성분의 절대 가치

만큼은 변하지 않는 유일한곳이고

또한 소비자를 엄청난 훈훈한 마음으로 대하기에

우리는 이제 다른것은 쳐다볼 여유가 없다.


건강중심으로 써야한다면 이제는 미래로 가야할때이다.

사람중심의 유일한 식물성 유래 그딴것보다 

이것이 자연이다.

저는 앞으로 이런것들이 더 미래의 중심이라고 봅니다. 

겉만 화려하고 사람들이 나부대던 그런것을 지난 십년 이십년 동안

써오면서 얼마나 나아지셨나요

갈수록 더 수분부족의 대한민국사람들

성분이 좋은게 아니라 그게 더 낭패였다.

무엇을 이제 얼굴에 발라야 하나

트러블 진정 차원에서도 건강 차원에서도 . 이젠 이것이 진실이다.

남자토너 이걸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