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라이프

광고를 하더라도 좀 신빙성있게 해야죠.

안그렇습니까.

저는 뭐 순한수분크림이라고 하는것들

하나도 믿지 않습니다


팩트로 폭격하겠습니다


제가 믿는것은 오로지 하나입니다

참""살``래 세글자만 압니다.

그동안 수분크림 베스트라고하거나

아니면 인생템들이 저 고딩때부터 

 그리고  

30대가 되는 지금까지도 난제가

되버린 현실.

그것은 미세한 화`학성분을 

발랐기 때문이고

다들 성분좋은것이라 하지만

그런것이 아니었고 그것들이 바르고 또바르면서

피부 보호막을 수분막을 완전히 망쳐놨고

더군다나 사람들은 각질제거네 머네 하면서

잘못된 습관을 들여서

한국인의 모순!!! 바로 수분촉촉을위해 

끝임없이 바르고 그렇게 좋은것을 바르지만

왜 악건성피부가 늘어나고 

더 수분부족을 느끼는가. 왜 건성피부가되는가

화장품 때문이고요


제가말한 참'살`래 이곳에서 나온 멘"`붕크림의 경우

솔직히 고보습은 아닙니다

그러나 순한보습크림 강력하게 말씀드리고

유해성분 제로를 추구하며 정말 성분좋은것만

넣으려는 유일한 천연화장품입니다


또한 단한번도 모든 제품의 전성분에 대해서

살균제 방부제 없는것을 추구하고

아이가 쓰지못할성분은 어른이 바르는거여도 넣지 

않는다. 최대한 실현하고 전성분 중심의 

유일한곳이고


성분착하고 가격착하니 

이것이 미래다

순한보습크림도 이제는 정말 정신을 차릴때이고

다들 성분좋다고 무슨 그린등급 혹은 성분어플로

이야기 하지만 조삼모사하는 그런거 믿지 마시고


이제는 상식적으로 갑시다. 

그러면 답이 보입니다.


건강한것을 바릅시다.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