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라이프

남들이 아무리 그래도 저는 저만의 가치관이

있습니다. 솔직히 마음속으로는


내가 다른사람보다 좀더 많이 안다.

화장품에 대해서는. 성분에 대해서는 좀 안다

그러니 내가 좀 우월적 지위에서 말한다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좀 자만이라고

생각은 하지만

그래도 제말이 다맞는것은 아니지만

남자올인원로션을 사든 뭘 바르든 전성분은

꼭 중요시해요

라는 말을 꼭 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천연화장품들은 다 쓰렉~스웩~

이라고 생각하는데

스웩이면 좋으려면 쓰뤡이 성분이었던것을

저는 나중에 알았습니다

더 성분중심의 남자올인원로션이든 여성분이

쓰든 더 착한성분으로 해주세요

저는 그 중심과 미래엔 참!.`살``!래 이곳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남성스킨로션올인원에 이제는 얼굴에

해로운성분 하나라도 바르지마세요

솔직히 뭘 바르더라도 웬만해서는

느낌적인 느낌일뿐

남들말만 따르는 어리석은 사람이

돼서는 안됩니다

이제는 바꿔야하고 실천할때죠

센..텔!라 수분앰플만 바르면 충분하지만

부족할댄 퐁..당퐁!당로션 바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