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라이프

문득 나는 누구인가. 여긴어디 왜 나는 그때 그랬지

이런생각이 들때가 있어요


후회된다. 별거 아니지만 그냥 그런경우가 있습니다

아주 대단한건 아니지만 나를 좀 챙기는

마인드가 별로 없었던것이죠

화장품 하나를 쓰더라도 먹는것만 중요하다는것을

알게 되었죠

지금은 수분부족형지성스킨로션이라고 사람들이

부르니까 이렇게 썼는데

실제로는 그냥 나쁜성분 쓰지말자

오랫동안 저나 여러분이나 화장품 경험은

엄청 많자나요

그래서 돌고 돌아 천연화장품을 쓴다고 하지만

아시는분은 아시다시피 성분이 로드샵보다

못한경우도 많고

심지어는 천연도 아닌데 천연이라고 하는곳도

많이있고. 사람들이 잘 아는 그런것들이

그러고 있으니 좀더

이제는 수분부족형지성스킨로션에 먼저는

전성분이 좋아야겠다.

그리고 이제 맘 편하게 얼굴에 바르자

그렇게 더 착한성분으로 만드는게 있느냐

했을때

저의 희망은 참!``살`!래 이곳이 나타난것입니다

저도 웬만큼은 성분과 여러가지 브랜드를

알고 있지만

이곳 참!살!!`래 만큼은 없었다.

이렇게 성분중심과 국민건강 그리고 훈훈함까지

있는곳은 없었고 한결같았다.

이곳은 정말이다


저는 이렇게 지성스킨로션을 쓴다면

센`텔`.`라 수분앰플 그다음 퐁`.당퐁`당로션을 쓰는것도

좋고 따른꺼 써도 괜찮다.

이렇게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