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라이프

고마워요. J .이런것도 있죠. 이해못하시나요?

저는 님이 이해가 안가요.무엇이 더 중요하고 상식인가가

가끔은 안통하는 세상이라서 어쩔수 없죠


저는 수분토너 머라구요? 지성피부라서 그런지 저는 

이런것이 좋아요


참고루 트러블과보습을같이 할수 있는것은 센텔`라 수`분앰플입니다

뭐랄가. 건성피부도 좋겠지만..일단

화학성분이 얼마나 인체에 안좋은지는 연구결과를 

못보신분은 못느낄겁니다


그래서 전성분 가장 좋고 싸고좋은것이 무엇인가

그중에서도 가장 천연화장품이 무엇인가

보니께...참!살!래 이곳이었습니다

그래서 몇달만에 그냥 매냐가 되버린것이죠


수분토너를 쓴다고한다면 이곳에나온 참!맑!은스킨을

저는 강력하게 권해봅니다

정말 천연토너이자 순한것이 무엇인가 알수 있게

될것입니다.그렇다고

너무 다 제가 원하는대로 되는것은 아닐겁니다


상식이 통하는 세상을 쓰는것이고 

믿음이 가죠. 제대로 천연이고 거짓천연은 그만 씁시다


수분토너 아셨죠?

이재ㅔ는 천연토너 그리고 참`살.래 이곳만큼은 반드시 

알아두세요. 꼭 그래야만 건강할수 있어요